공지/일반공지

사단법인제주외국인평화공동체 '2023년도 정기총회'개최

다른생각! 같은우리! 2023. 3. 3. 17:05

지난 2월 28일 화요일 오후 7시, 제주성안교회 지하 드림2교육실에서 사단법인 제주외국인평화공동체 '2023년도 정기총지난 2월 28일 화요일 오후 7시, 제주성안교회 지하 드림2교육실에서 사단법인 제주외국인평화공동체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총회전 오후5시부터 제주성안교회(류정길)에서 17,000원 상당의 맛있는 저녁식사와 다과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오후 7시부터 식전공연으로 성안교회 조은수성도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 2곡을 재능 기부 해주셨고, 서귀포시가족센터 팀원 11명으로 구성된 일랑일랑(두근두근)팀이 배꼽 빠질 것같은 재미있는 공연을 보여줬습니다.

공연 뒤 故홍성직 상임공동대표, 이유근전이사, 이세문이사 , 홍기룡제주평화인권센터장이 공로패를 수여받았습니다.

2부 회무처리 시간에는 4가지 의안을 채택해 회의가 진행됐습니다.
그중 3호 의안으로 임원개선을 진행하여 강상철(제주평화봉사단장), 김남윤(전,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 송정국(제주대학교교수) 3명의 이사가 우리단체 공동대표로 추대되어 회원들의 인준을 받았습니다. 또한 유영신(누리커뮤니케이션대표), 이현동(제주한마음병원외과장), 현성길(서광교회목사), 황인철(변호사)이 이사로 추대되어 인준받았습니다.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정신적 지주 역할을 감당하신 류정길공동대표는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을 표해 참여한 회원들이 매우 아쉬워하며 그간의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습니다.

사)제주외국인평화공동체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애써주실 세분 대표님들의 역동적인 활약을 기대하며 그동안 애써주신 故홍성직상임공동대표, 류정길공동대표의 인격적이며 민주적인 태도와 열정, 통찰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모든 회원들의 섬김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